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News] 트로트 가수와 래퍼까지 3D피규어 시장 확대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91


3D프린터를 활용한 피규어주문제작 시장이 갈수록 확대되어 가는 가운데, 3D프린팅 피규어 제작 전문업체 ‘티토이스튜디오’가 래퍼부터 트로트가수 등 다양한 연예인 팬덤의 주문을 소화하며 연예인 서포트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액션피규어나 리얼피규어 등은 실제 인물의 면면을 자세히 담아내 기념품으로 소장할 수 있어 매니아나 수집가, 팬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굿즈 상품이다. 하지만 실제 인물을 그대로 담아내지 못하면 오히려 비웃음을 살 수 있다. 

‘티토이스튜디오’는 실사피규어의 가치를 높이는 섬세한 제작 능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보유한 국내 제작 업체로 다양한 3D피규어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해 연말에는 래퍼 저스디스가 소속된 인디고뮤직과 손잡고 한정판 피규어를 개발, 시장에 반향을 일으킨 바 있으며 2020년 한 해에만 100건이 넘는 연예인서포트 문의를 받으며 피규어제작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경연 프로그램의 인기 속에서 ‘미스터트롯’이나 ‘팬텀싱어’, ‘쇼미더머니’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출연진의 피규어 제작 의뢰를 받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기업, 단체 등에서 임직원에게 보다 특별한 선물을 하기 위해 피규어 트로피를 제작하거나 가족사진 대신 가족들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기념품을 의뢰하는 등 3D프린팅 피규어의 활용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 

티토이스튜디오 관계자는 “밋밋한 형상의 시중 피규어와 달리 직접 주문제작하는 피규어는 무대 위에서 보여준 생생한 감동과 모습 등을 밀도 있게 구현해 보다 생동감 있는 추억을 안겨주는 선물이다. 팬들에게도 아티스트에게도 소중한 기억을 남길 수 있는 피규어 제작이 궁금하다면 언제든 문의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티토이스튜디오의 피규어 제작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충청일보(http://www.ccdailynews.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